통밀 식빵으로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먹기

2025. 4. 12. 15:08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반응형

견과류 씹히는 식감

Words by Jeong-Yoon Lee

빵집에서 빵을 사와도 그냥 빵 자체만 즐기는 편이라 아무리 식빵이라 할지라도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거나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먹는 편은 아닌데, 목이 맥히도록 먹던 식빵 3개를 딱 보자마자 갑자기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야겠단 생각이 들어 잠들기 전에 계란 3개와 우유를 섞어서 식빵이 푹~ 잠기도록 담가서 냉장고에 넣어놓은 뒤 아침을 챙겨 먹는 스타일도 아닌데 아침부터 토스트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달걀 3개 풀어준 뒤 우유 넣고 식빵을 앞뒤로 적셔줍니다.

 

 

 

치즈, 메이플 시럽, 꿀과 같은 얹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있으면 좋을 텐데 우리 집엔 없기 때문에 설탕을 뿌려줬어요.

 

 

 

 

차리고 보니 아침 식단이 되어버렸어요. 사과랑 같이 먹으니 건강도 챙기는 거 같고, 빵 종류는 우유랑 먹는 게 맛있잖아요. 한동안 흰 우유를 안 먹었는데 라테가 먹고 싶어서 다시 흰 우유를 주문하고 있는데 포만감이 생겨서 좋더라고요.

 

 

 

 

통밀 식빵이라서 우유식빵 같은 식감을 더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통밀도 은근히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남은 식빵 처리하기에 너무 좋았다!

 

 

삼립 로만밀 통밀식빵, 1개 - 식빵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91815개를 가진 삼립 로만밀 통밀식빵,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식빵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