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계정 @trendmood1, 뷰티계의 뉴스 브레이커

2025. 4. 16. 03:30in Swipe

728x90
반응형

뷰티 신제품 소식은 이 계정에서 제일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 @trendmood1, 뷰티계의 뉴스 브레이커로 자리매김. 화장품 신제품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싶다면? 뷰티 마니아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인스타그램 계정 @trendmood1. 무려 13년째, 전 세계 뷰티업계의 ‘정보 유출 1번지’로 불리며 인스타그램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 계정의 주인공은 LA 기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소피 샵(Sophie Shab). 이스라엘 출신으로 2012년부터 뷰티 제품에 대한 정보를 모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개인의 관심사였지만, 지금은 브랜드보다 먼저 소식을 올리는 파워 계정으로 성장했다

 

 

 

브랜드보다 빠른 신제품 공개

@trendmood1이 주목받는 이유는 속도와 신뢰성이다. 대형 뷰티 매체보다 먼저 신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포토, 출시 일정, 성분 정보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최근에는 단순한 정보 공유를 넘어, 매달 큐레이션 박스 형태의 ‘드롭’ 제품 판매도 진행 중이다. 이 드롭은 @trendmood1만의 감각으로 선정된 브랜드와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오픈 예정

2025년 봄, LA에 첫 번째 팝업 공간도 문을 연다고 한다. 이 공간은 트렌드무드의 브랜드 파트너십을 실물로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단순 SNS를 넘어 체험형 미디어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는 셈이다.

트렌드무드가 사랑받는 이유

브랜드들이 이 계정을 선호하는 이유는 단순하다. 팔로워들은 철저히 소비자 중심의 시선으로 움직인다. 복잡한 리뷰나 비평 없이, 오직 ‘어떤 제품이 언제 나오는지’에 집중하는 전략 덕분에 브랜드-소비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정보 플랫폼이 된 것이다.

트렌드무드는 더 이상 뷰티 인스타그램 계정이 아니다. 하나의 뷰티 미디어이자 커머스 브랜드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보다 빠르게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읽는, 이 시대 진짜 트렌드세터는 @trendmood1일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