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카페 카베하네 커피공방 Cavehane

2014. 12. 13. 02:01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Cavehane : Roasting coffee house

압구정 카페 카베하네 커피공방



홈 테이블데코페어를 보고 헤어질까를 고민하다. 어머 눈봐~! +_+ 멘솔이는 요가를 미루고 ㅋ

저를 따라 압구정으로 넘어와 리의원에서 레이저를 받고 생각지 못한 레이저에 아.. 약속안잡기 다행이다ㅋ

밥은 먹어야 하기에 멸치쌈밥이 먹고 싶었지만 논현동은 멀기에... 정은이의 소개로 압구정 칼국수에서 맛난

멸치칼국수를 먹고 마지막 코스로 자주갔었다는 카페에 도착! 여기 느낌있다. 배터리가 둘다 없어서 간만에

수다를 재미있게 하게되었네요. 스마트폰에서 멀어지니 역시 좋아ㅎ 허나 알지만 손에 놓지못하는 현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9-2 카베하네 커피공방

02.3443.3483























전 지를 생각도 못했는데 멘솔양은 캔들 홀더를 구매했네요 이쁘다

3개에 만오천원 ㅋㅋ 역시 이런 페어때 사야 쌈. 고마웡






















남친 어머니 드린다고 요것도 삼. 역시 드라이플라워가 대세구나

아이디어 좋으다. 포장이 어여쁘네요 ㅎㅎ






























모스키노 아이폰 케이스 볼수록 내꺼야. ㅎㅎㅎㅎ

아주아주 잘쓰고 있다 내칭구 한송희 고마웡

























커피 리필도 해서 먹고 정말 수다를 잘떨었다~! 좋으다~!

멘솔이의 요가시간에 맞추려고 우린 이만 신촌으로 같이 넘어서 놀고도 싶었지만 ㅋㅋㅋ

아 정말 라운지가서 이어서 수다떨고 싶었음 ㅠ_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