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아그라 Agra 인도음식전문점

2014. 12. 16. 01:50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gra

Indian Dining Restaurant


‘Agra’는 인도 북부의 타지마할이 있는 도시의 이름이며,

뉴델리가 수도가 되기 전, 인도의 옛 수도로 인도의 전통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Agra’는 전통인도요리의 깊은 맛을 한국에 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름 입니다.

향신료 특유의 진한 향에서 오는 흥미. 이국적인 음식, 무엇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는 점이 매력인 인디안 푸드.

보다 좋은 식재료와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향신료를 통해 인도 현지음식의 맛과한국인의 입맛 두가지를 

하나의 플레이트에 담아 현지인,국내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빙음식으로 발돋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S www.agra.kr




+

마마포레의 수미언니의 소개로 코엑스몰 아그라 인도전문음식점을 가보았습니다.

음식을 가리지 않기에, 허나 우리는 배가 이미 불렀기에 ㅎㅎ 많은양의 음식이 나왔지만

힘껏 먹지 못해 아쉬울뿐 ㅎㅎ 그래도 포장을 해왔답니다. 다 너무 맛있었어요!

진심!! ㅎㅎㅎ 특히 시금치 어쩌구 이름이 기억안남 ㅋ 정말 건강한맛~!























인테리어는 중후한 느낌이 나지만 아그라 매장중에서 가장 캐쥬얼하다고 하네요 ㅎ

다른 매장도 궁금해 지기 시작합니다 ㅋㅋ



























배가 불러서 처음엔 라씨만 주문했어요!

베리베리베리라씨 유자라씨























블랙 샹들리에가 맘에 들어서 손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막찍음

뭔가 쥬얼리가 가게 분위기와 어울려 찍어봄 ㅋㅋ

쥬얼리는 매드팩토리~!























수미언니의 마마포레도 찍어봄 ㅋㅋ

언니가 볼때마다 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이거 예쓰맛~!


























노란접시도 너무 예쁘죠~! 식욕을 마구마구


























오전에 먹은 치즈를 매운 닭으로 밀어냄 ㅋㅋㅋ 이름을 하나도 기억못해서 죄송 ㅋㅋ

암튼 너무 맛있었는데 피자, 샌드위치, 샐러드 먹고 바로 온뒤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 너무 힘들어봄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