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온유한가 귤밭독채대여, 바베큐와 불멍, 귤체험, 덕수리 마을 산책

2023. 9. 3. 00:54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INTJ 혼자 세미 제주 살기를 경험해 본 제주 온유한가


퇴사를 하고 어딘가 혼자 여행을 가고 싶어서 고민을 아주 짧게 하고 바로 결정한 제주 온유한가였어요! 10년 정도 온라인상으로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만난 적은 없는ㅋ 무엇보다 제가 혼자 안심하고 갈 수 있는 곳 같아서 바로 결정했어요. 산방산과 가까운 안덕면 덕수리 마을에 위한 귤밭 독채 대여 공간으로 마당에서 바베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고, 여름엔 수영도 할 수 있는 수영장도 있었는데 저는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귤밭뷰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귤 체험도 할 수 있구요~! 저는 관광이 아닌 쉼을 하기로 선택한 곳이라 최대한 나답게 있을 예정이었어요! 무겁게 들고 간 노트북으로 영화와 함께 오펜하이머 평전도 읽을 예정이라 나름 바빴다구요! 처음엔 하루 한 번만 산책을 하다가 풍경들이 너무 아까워 하루에 두 번으로 나누어 한 산책길까지! 비 오는 날도 있었는데 계속 날씨가 좋았다면 불멍을 매일 즐겼을 거 같기도 해요ㅋ

 

 

온유한가 귤 농장에서 자란 청귤을 이용해 직접 담근 청귤청을 가져다 주셔서 매일 산책 후 마신 청귤에이드!

 

 

 

 

혼자 있는 것이 걱정되었는지ㅋ 도시락도 싸주셔서 정말 감동의 눈물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정은이가 사놓고 못 먹고 간 귤ㅋㅋㅋ 마지막날 짐을 줄이기 위해 먹다 4개는 집으로 함께!

 

 

 

 

나의 제주살이ㅋㅋㅋ 매일 산책하고 영화보고 정말 여유로운 쉼을 잘 보냈다!

 

 

 

 

이 공간이 다 내꺼라니!! ㅋㅋㅋㅋ

 

 

 

 

아침 저녁 벤치에 앉아 청귤에이드 먹으면서 하늘 보는 재미가 있었다!

 

 

 

 

노란 귤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청귤도 매력만땅이다!

 

 

 

 

이게 아침에 일어나 커피 마시면서 보는 뷰라니!!

 

 

 

 

문열고 나오면 보이는 풍경! ㅋㅋㅋ

 

 

 

 

어느덧 짐쌀 시간ㅠㅠ 정말 잘있다 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