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서울둘레길 스탬프북 우면산코스1 스탬프 찍기

2024. 6. 6. 22:11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아직은 다 찍을 생각은 없지만

Words by antyoon

 

양재 시민의 숲을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서울둘레길 스탬프북이었어요. 제가 가져올 당시에는 늦은 시간에도 바깥에 비치되어 있어서 바로 들고 올 수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저번 비치된 장소에 없더라고요. 운영시간에 맞춰서 철수한 거 같기도 했습니다. 양재시민의 숲에선 우면산코스 1 스탬프를 바로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스탬프북 가지러 온 김에 첫 스탬프를 바로 찍을 수 있으니 다음은 어디 찍을까?라는 고민을 자연스럽게 하게 되더라고요. 다 찍을 순 없겠지만 가까운 거리는 찍어볼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운동삼아 등산이나 산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서울둘레길 4코스를 자주 다니고 있는데 자연과 친해지고 운동도 꽤나 되어서 좋더라고요. 덕분에 요즘 등산과 산책을 번갈아 가면서 세상 건강해지고 있거든요.

 

 

 

 

산책하다가 이 꽃을 발견하고 이게 무슨 꽃이지? 궁금했는데 양재시민의 숲 꽃밭에 있더라고요. 섬초롱꽃이었구나!

 

 

 

 

매헌 시민의 숲 관리사무소에 가시면 스탬프북을 가져갈 수 있어요. 전에는 이 시간에도 가져갈 수 있었는데 그때 깜빡하고 놓고 가신 건지 아니면 오늘 모두 가져가서 없는 건지 모르겠더라고요. 암튼 저는 여기서 가져왔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바로 첫 번째 도장을 바로 찍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뭔가 첫번째 도장을 찍으니 두 번째 세 번째도 바로 찍고 싶잖아요? 가까운 둘레길 코스도 이렇게 안내해주고 있어요.

 

 

 

 

서울둘레길은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초보자도 부담 없이 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안내도 잘되어 있고요.

 

 

 

 

좌우대칭으로 미니 정원도 너무 예쁩니다. 굳이 꽃 안 사도 시민의 숲 오면 이렇게 살아있는 꽃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꽃도 어찌나 예쁘게 잘 심어놨는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웬만하면 대칭을 이루게 심어놓았더라고요.

 

 

 

 

이 파란 꽃 이름이 뭔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부터 휴일이라 시민의 숲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피크닉 오거나 아이들이랑 놀이터에서 재미나게 놀고 있더라고요. 내일부터 at센터에서 성공귀농행복귀촌박람회랑 네일콘코리아를 시작해서 저도 사전신청을 해둬서 일찍 방문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