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재천 삼거리고기집 곱창전골 최애집 회식 모임 장소로도 탁월하다

2024. 6. 6. 13:30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가장 애정하는 양재천 맛집이다.

Words by antyoon

 

평소 외식을 즐기는 스타일도 아니고 배달음식을 먹지도 않아서 친구나 가족들이 놀러오면 양재동에 데려갈 맛집이 딱하고 떠오르지않아 미안한 마음이 들때가 있는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삼거리고기집은 무조건 데려가거나 추천하고본다. 나의 최애메뉴는 곱창전골이다. 그래도 나름 꽤 오랫동안 다닌 맛집이라 나는 못알아 보지만 내 친구는 알아보신다. 친구나 놀러와야 삼거리고기집 곱창전골을 먹기에 그사이에 발걸음이 없었다가 간만에 양재천에 놀러온 동생과 가게되었다. 항상 대자같은 중자를 주문하는데 가격이 36,000원이었는데 41,000원으로 올라있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럴만도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양이 늘었다는 착각도 들었는데 그것은 아니였다. 우리의 양이 줄어든것이다. 그래도 말끔하게 야무지게 먹고나왔다.

 

 

회식이나 모임하는 모습도 자주 관찰되기에 삼거리고기집은 항상 바글바글한거 같다.

 

 

 

 

기본 반찬도 언제나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다. 이날은 묵무침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나물 좋아하는 우리는 언제나 리필이다.

 

 

 

 

채소가 아주 큼직하게 들어가있다. 공기밥 하나랑 먹으면 아주 뚝딱이다.

 

 

 

 

3명이서 먹기에 아주 좋은 삼거리고기집 곱창전골 메뉴다. 양재천에 누구 놀러오면 항상 제일먼저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