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마드 투블럭 펌 청담동 미용실 순수이야기점 정석 헤어디자이너

2014. 11. 5. 15:2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포마드 투블럭 펌 청담동 미용실 순수이야기점 정석 헤어디자이너

타민이가 머리를 했어요! 타민이는 투블럭을 즐겨해요. 아니 매번 투블럭이죠. ㅋㅋㅋ 이번에도 순수이야기점의 정석샘이 해주었어요!

타민이는 머리가 생머리라서 좀 많이 올곧은 생머리라.ㅋㅋ 좀 쎄게해야해요. 머리 아주 귀염돋게 했네요. 가을겨울 하죠ㅎㅎㅎ

머리를 둘이 같이 했는데 2시간? 정도밖에 안걸렸어요! 빠르다 신속하다. ㅋㅋ 다시한번 정석샘님께 감사드림 ㅋㅋ

저는 어제 포스팅해서 이미 알고계신 투톤염색을 했답니다! 보라색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

 

타민 블로그 http://tamin_7x6.blog.me/

정석샘 블로그 http://blog.naver.com/yjssky777



















머리를 하기전의 모습! 내가 요즘 블로그 할맛이 안나서 사진을 찍어도.........

휴 그래서 사진 찍어주기에 소홀했어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투블럭으로 아주 상큼하게 쳐버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마를 했어요!
























거의 마무리 단계 파마하고 드라이하고 마무리 손질!










 











머리하는동안에 충전도 가능하답니다!























이목구비가 좀 강한편이라서 머리가 부들부들 해야해요. 적당한 웨이브로 이미지가 보들보들 해졌네요!

그리고 겨울답게 가볍게 아주 가볍게 머리손질 끄읏























마무리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코트입기엔 살짝 덥고 밤엔 춥고해서

니트에 간단한 바바리정도가 아주 좋은! 부들보들해 머리가 아주 가벼워 겨울같아




















ANTYOON : Beautiful Only

순수이야기점,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Canon EOS 500D &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