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르베이지 - 별에서 온 그대 인테리어 소품, 가구 (한남동 maison lebeige)

2014. 11. 5. 17:42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Beautiful Only


-


maison lebeige

 

베이지 톤의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우아한 드레이핑의 옷을 선보이며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구추해온 르베이지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롱 르베이지를 론칭했다. 장식을 배제한 간결한 

디자인에 무게감 있는 소재의 가구, 오리엔탈 무드의 소품으로 구성한 제품 카탈로그는 

"넥스트 럭셔리"라는 단어로 함축해 표현할 수 있다. (클릭)

 

 

*

원래 어릴때부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지만, 요즘 드라마에서는 집들이 다 어마어마하다.

요즘 대세, 별에서 온 그대. 주인닮아 어쩜 집도 이리 으리으리 한지.

주말 데이트코스는 한남동으로 가보는게 어떠실까? 해요. 가서 허망함 키우지 마시고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동기부여 받고 오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종 르베이지

용산구 한남동 740-1번지

02 749 566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