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전통시장 내가 좋아하는 건어물, 감말랭이, 김, 미역쇼핑하기

2024. 7. 17. 17:46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재밌는 시장구경

Words by antyoon

 

시장 구경은 어느 나라를 가든 재밌어요. 기회만 된다면 어디를 가든지 시장은 꼭 둘러보게 되죠? 맛있는 맛집도 꽁꽁 숨겨있고, 그 지역만의 특산품도 판매되고 있으니 그 지역에 가면 꼭 시장을 가는 편입니다. 아무리 지역 시장에 가도 내가 좋아하는 것만 눈에 들어오고 사게되지만, 항상 시장엔 시간이 넉넉해서 여유롭게 구경을 한적은 거의 없는 거 같기도 해요. 일정차 들려서 장을 빠르게 보거나 맛집 타이밍이 안 맞아 돌아오거나 했던거 같거든요. 평일에 찾았더니 시장도 한적하고 여유롭게 쇼핑했던 양양 전통시장이에요.

 

 

양양이 송이의 고장이였다니!

 

 

 

 

이런 옛 추억돋는 연탄을 보게되다니! 요즘엔 정말 생소하기도 하잖아요? 연탄구이집가면 아닐수도 있지만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건어물과 미역보고 도저히 모른척 하기 힘들더라구요

 

 

 

 

제가 감말랭이 엄청 좋아하는데 이거 사오면 순삭입니다

 

 

 

 

누군가에겐 지저분해 보일수 있지만 저에겐 정감가는 풍경이였어요. 이 분홍색 깔맞춤 보시라

 

 

 

 

좋아하는 푸른색 투성이다

 

 

 

 

귤이 너무 귀엽게 담아있어서 기분이가 좋았어요

 

 

 

 

엄청난 옹심이 맛집인가봐요 줄서는 식당이였어요.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왔던거 쇼핑하기

 

 

 

 

젓갈도 사고 명란도 사고 재밌었어요.

 

 

 

 

건어물도 구매완료

 

 

 

 

구워먹으면 정말 쫀득하니 맛있겠다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이거저거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고 송이는 9월에 오시라고 했었던 기억이

 

 

 

 

나의 양양 전통시장 쇼핑목록은 ㅋㅋㅋㅋ 미쓰롱다리, 감말랭이, 곱창김, 미역이였다. 행복하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