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서초동 임병주산동칼국수 콩국수 딱 내스타일이야!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024. 7. 16. 23:26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콩국수 좋아하세요?

Words by antyoon

 

전 국물 음식을 정말로 안 먹는데, 유일하게 국물먼저 드링킹하는 음식이 콩국수거든요. 콩물도 좋아하고 그 자체로도 너무 건강한 느낌이라 정말 좋아합니다. 콩국수 좋아하는 분들은 콩물이 진할수록 여기 맛있다라고 외치잖아요. 정말 한입먹자마자 와~ 이건 찐이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칼국수집에 갔을때 메뉴에 콩국수가 있으면 무조건 콩국수를 주문하는 편인데, 여기는 그냥 콩국수만 먹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맛있는 거 먹으면 부모생각 나듯이 먹자마자 아~ 엄마랑 와야겠다라고 생각했거든요. 집근처에 근처라기엔 살짝 멀지만 이런 미쉐린가이드 맛집이 있었다니 감동이구나!

 

 

보기만해도 와~ 찐해보이지 않나요?

 

 

 

 

면은 다 못 먹어도 콩물은 다 먹고 와야합니다.

 

 

 

 

가격이 또 오른거 같더라구요. ㅋㅋ 천원씩은 올랐다 생각하시고 가시길

 

 

 

 

콩물이 생각보다 빠르게 상하니까 사놓고 빨리 먹기에요.

 

 

 

 

벌컥벌컥 마시고싶다. 이것이 찐 두유지!

 

 

 

 

멋지다 미쉐린가이드 스티커 쫘라라락~

 

 

 

 

뮤지컬 보러 갔었는데 근처더라구요. 공연보러 오실때 부모님과 오시면 정말 좋아하실 거 같더라구요. 그러니 다들 고고씽 하시라! 후회없을 콩국수 맛이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