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 무인키즈샵 오이구 529 어린이옷만 파는줄 알았더니 가방이 너무 만족스럽잖아!

2024. 8. 10. 21:59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장바구니 넘치겠어요!

Words by antyoon

 

양재동에 무인매장이 하나둘 생기더니 옷가게까지 무인매장이라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운영이 잘 되는게 사람들이 참 잘 이용하는구나를 느끼게 되었어요. 평소엔 들어가볼일이 없었는데 조카들이 여름방학맞아서 저희집에 놀러오게 되어 이거저거 볼까 싶어서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잡은 미키미니 링거라운드 티셔츠, 시원해 보이는 잠옷들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잡화쪽으로 오니 레이스 양말부터 가방까지 눈이 돌아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니 왜 이뻐?

 

 

항상 지나치기만 하다가 들어가봤는데 예쁜게 너무 많아서 반해버렸잖아요!!

 

 

 

 

요즘 링거라운드 티 유행인데 애들도 입으면 너무 귀엽죠?

 

 

 

 

나잇대별로 사이즈별로 공간 분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조카들 잠옷도 구비해놓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어머 이거 사야해~ 뭐 들어갈 것도 없어 보이지만 너무 갖고 싶잖아요. 뭐 넣기엔 잃어버릴거 같으니 그냥 액세서리로 들고 다녀야 겠더라구요. ㅋㅋㅋ

 

 

 

 

빈티지 스타일 모자도 너무 예쁘잖아? 어른인 내가 다 하고싶었어요

 

 

 

 

양말도 사야는데 여기로 와야겠네! ㅋㅋㅋ

 

 

 

 

이 가방부터 시작이 되었어요. ㅋㅋㅋ 너무 이쁜게 많은거에요! 소재도 튼튼해 보이고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너무 가볍고 좋잖아!!

 

 

 

 

여름에 라탄 시원하고 가벼우니까요!

 

 

 

 

계산대 앞에 간식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비즈반지도 천원에 판매중이에요.

 

 

 

 

옷이라서 사이즈나 아이가 맘에 안 들어 할수도 있으니 교환이슈가 있겠더라구요. 택제거하지말고 교환 잘하시길!

 

 

 

 

아이스크림할인매장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이제 익숙하거든요!

 

 

 

 

알파벳 포스터는 필요하면 그냥 가져가라고 해서 냉큼 들고 왔습니다! 선물까지 챙겨주시다니!!

 

 

 

 

어머어머 이거 내가 찾던 앞치마인데!! 빨간머리앤보고 그런 스타일의 앞치마를 찾았는데 여기 이렇게 있었다니 다음에 가면 없어지겠지?ㅋㅋㅋ

 

 

 

 

그냥 한번 들어가봤는데 구경을 너무 잘한거죠!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