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여행 엄마선물 쇼핑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Paris Galeries Lafayette)백화점 스카프 구매하기!

2024. 8. 28. 16:29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뭐살지 고민했다면!

Words by antyoon

 

런던, 파리, 프라하, 빈 이렇게 4곳을 돌아보는 여행중이여서 각 나라마다 선물하나씩은 사고싶었거든요. 프랑스 파리에 도착해서 짧은 관광을 마치고 저녁에 잠깐 들린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가게되었어요. 이번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4에 나와서 반갑더라구요. K뷰티가 대세인 만큼 코리아뷰티하면 물광이 유명한데 물광을 알리는 팝업이벤트를 라파예트 진행하는 장면이였어요. 그래서 무척 흥미롭게 봤답니다. 에미리, 파리에 가다는 그런 맛에 보는 거 같아요. 내가 잠시 스쳤던 파리 추억 떠올리기! 그래서 프랑스 여행 가신다면 갤러리 라파예트는 가실테니 가신다면 엄마선물이나 내걸로도 좋은 스카프를 구매해 보세요!

 

 

너무 매력적인 파리 건축물을 보면서 거리를 하루종일 걸어다녀도 심심하지 않을정도로 감탄을 불러오는 프랑스 파리인데, 갤러리 라파예트는 이 천장부터 내려오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미친거 같더라구요. 카메라에 한번에 안 잡혀서 속상할 따름이였어요. 전체적인 흐름이 정말 눈으로밖에 담기질 않더라구요.

 

 

 

 

면세에서 구매한 샤넬 향수를 라파예트에서 구매했다면 좀더 여행을 추억하기에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샤넬매장 하나만 보고 빠르게 올라가보기!

 

 

 

 

백화점에 이런 아트적인 요소들 보는 재미가 있잖아요? 오프화이트 매장에서는 직원분이 한국분이셔서 놀라기도 했었어요. 그정도 한국사람이 많기도 했지만 중국사람은 더더더더더 많았다! 사실 그래서 그런가 생각보다 엄청 프랑스 파리란 생각보다 여기는 중국인가? 싶을 정도로 중국말밖에 안들리긴 했어요.

 

 

 

 

사진에 음성은 담을 수 없으니 아주 다행이네요!ㅋㅋ 정말 쫓기듯 백화점 안을 구경하고 나오게 되었는데, 가운데 뚫려서 개방감이 좋으니까 층층마다 궁금증은 해결되어서 좋더라구요.

 

 

 

 

도무지가 뭘살지 고민하다가 1층에서 스카프파는 매대를 확인하고 이거다! 싶어서 엄마꺼 내꺼 2개를 골라 잡았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선택이였다!

 

 

 

 

백화점 안에서 프렌치코트 어디껀지 물어보는 프랑스분들도 계셨어요. 진짜 패션에 거리낌은 없었다!

 

 

 

 

소소한 여행쇼핑이였다. 여행선물로 직장에 뿌리기엔 먹는 게 제일 좋다는 결론이지만 저는 미니어처 향수를 줘도 좋겠다 싶어서 모스키노 미니어처 향수를 구매했거든요.

 

 

 

 

가을겨울 스타일링용으로도 사용하고 목이 추울때 코트안에 목을 감싸놓으면 온기를 지켜주니 은근히 부피감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목도리 보다는 스카프를 선호하는 편이긴 합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 40 Bd Haussmann, 75009 Paris, 프랑스

4.5 ★ · 백화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