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썸 캔들 핸드메이드향초 & 천연비누, 비타민냄새가 난다~♪ Withsome

2014. 11. 8. 21:18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위드썸 캔들


핸드메이드향초 & 천연비누, 

비타민냄새가 난다~♪


Withsome 
















[Withsome 위드썸]핸드메이드향초 & 천연비누

이사하고 포스팅했는데 블로그 이웃 위드썸님께서 너무 사랑스러운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한창 캔들 많이 태웠는데, 요즘엔 도통 켤일이 없었는데.^^ 위드썸님 덕분에 방안가득 아주 향기롭게 태워보았습니다.

어쩜이리 포장센스도 넘치시는지.^^ 말린꽃과 감사합니다. 문구가 너무 멋지거죠~ 자기전에 카카오스토리에 올렸는데.

반응이 좋네요. 여자들이란...^^ 제가 써보고 정말 맘에 드는것만 추천하는 편인데, 일단 캔들병부터 너무 맘에 들구요.

위에 말린 오렌지도 너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위드썸님 복받으실꺼예요. 함께주신 돌맹이 비누로 세안도 깨끗이 했습니다.:)


 

블로그 ◀ 클릭

카톡아이디 withsome

 









 
















사무실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뙇~ 택배도착! 얼마만에 택배인지...ㅠㅠ

 

 








 














집에 12시 넘어 도착해서 열정돋는 사진촬영을 했어요.ㅋㅋㅋ

 

 













말린꽃과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죠! 그래서 자꾸 찍어보았어요.^^

정말 위드썸님의 센스가 남다르신듯. 캔들 브랜드가 너무 많아져서 그 캔들이 그 캔들같아서 저도 만들어 본다면 병을 달리해야겠다 했었는데~통했어.^^

 

 












말린 오렌지 때문에 향이 느껴지는거 같기도? 전달만 해드릴 수 있다면 좋겠어요.^^

 

 








 














이게 바로 쪽지에서도 말씀하신 돌맹이비누.^^ 정말 돌맹이 같이 생겼쬬? ㅎㅎㅎㅎ

향은 정말 좋아요~퓨어퓨어해용!

 


 



향을 바로 태워보았는데 어디서 맡아본거 같은거 같은.............

 

음 어디서 맡아봤지?

 

뭔가 익숙하면서 익숙한듯.....비...타...민?ㅋ

 

 








 










 

우리 비타민군의 냄새가 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향수 뿌려도 자기의 피부결과 만나 같은 향수를 뿌려도 다른향기가 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냄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시죠? 뭐 이향을 전해줄 수 도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좋다 사진다 찍고 정리하니 2시가 

훌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쓸께용. ^^

 








 

 










ANTYOON : Beautiful Only

Withsome,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Canon EOS 500D &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