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카페포엠. MMMM. CAFE FOUR M. CAFE 4 M

2014. 11. 9. 21:54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포엠. MMMM. CAFE FOUR M. CAFE 4 M

린케이 전시를 보고 논현 FIT에가서 촬영이거저거 도와주구 형문이랑 함께 가로수길로 넘어와서 기다스시에서 그냥그런 저녁식사를 마치고, 바로 맞은편 카페포엠에 가서 커피와 함께 즐거운 대화를 즐기다 왔어요~! 간만에 나오고 만나서 사진대방출 하나 갠소 하기루.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소중하니깐ㅋㅋㅋㅋ 참... 상민이랑 형문이 만나면 그저 웃게 되는거 같아요.^-^

 







 

 








나의 포토그래퍼 상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고맙다

 

 

 




 

 








아이고 고맙다







 








그래서 나도 찍어주었지, 한 수십장 찍은거 같은데................

 







 

 








간만에 티를 먹어봄



















형문이랑 상민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문이 양말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잘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눈썹위에 자꾸 뭐가 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갛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고맙다 상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티를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문이 지갑 노란색 라인이 포인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민이 사진 어마무시하게 많은데 개인소장

 



















 

형문이가 마지막 사진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내 이상한 사진만 소장하고 있는데ㅠ 이쁘게 찍어줘서 고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TYOON : Beautiful Only

CAFE FOUR M,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Kimsangmin

Canon EOS 500D &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