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자코디, 당신이 원하는 퍼자켓과도 잘어울려요!

2014. 11. 8. 20:45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당신이 원하는 겨울여자코디!
2014년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고민 하지 마시고 일단 나의 옷장을 열어보아요.
옷장속 나의 옷들을 확인해 보시고 쇼핑을 할지 말지 고민해 보자구요^_^
전 셀린느코트 때문에 아주 연핑크코트에 빠져있답니다!


What You Want










모델 아이린 때문인가? 투톤염색이 이제는 한국에서도 아주 자연스럽게
퍼지고 있어요. 저도 투톤염색으로 아주 예뻐지고 있어염. ㅎㅎㅎ















노래 듣고 가셔요~!















뽀글뽀글 퍼자켓은 어때요? ㅎㅎㅎ

올 화이트룩에 포인트로도 너무 좋구요. 스키니한 데님에 니트위에 걸쳐도 이쁘네요!















맨투맨이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 이런 귀여운 디자인의 맨투맨 저도 갖고싶네요!

귀여운 레드컬러의 퍼자켓도 너무 굿!














송치코트는 어때요?

컬러는 물론 연핑크! 올해 아주 핑크핑크 핑크빛 도네요 ㅎㅎㅎ














구찌퍼가 아주 고급스럽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고급지다!


























블루코트도 너무 색감적으로 좋은거 같아요!

겨울에 더 쿨해보이고 화이트패션에 걸쳐주면 그것도 굿














카멜코트는 꾸준히 사랑을 받을꺼 같구요!

데님셔츠에 입는거 몇년전부터 참 많이 사랑받았던 스타일링














팬슬스커트도 너무 좋죠!

버버리프로섬은 정말 너무 러블리해요!














네일아트도 요즘엔 집에서 직접 하시니깐

이런컨셉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한손톱에만 블링블링















역시 셀린느 스러워!

정말 블랙 세련되었다























예쁘게 예쁘게

지금보다 더욱 사랑스러워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