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라디오가든 Radio Garden 4층, 좋다 좋다 딱 좋다 ~!

2014. 11. 9. 22:03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이태원 라디오가든 Radio Garden 4층, 좋다 좋다 딱 좋다 ~!

원래는 이날 책을 들고 만나 책을 책만 읽기로 했었는데, 제가 일이 늦게 끝나...나는 그 무거운 책을 2권이나 들고 카메라들고 하루종일 계단을...ㅠ_ㅠ 암튼 지치고 힘든 날이였어요~! 역시 주말에 책은 개나줘...ㅋ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정은이랑 좋은시간을 갖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집에서 밥을 해먹고 이태원으로 나와 정훈이 한번보고 테라스가 좋은 곳으로 고고~! 라디오가든 발견~! 4층으로 올라가 우와~! 정말 첨엔 높아서 깜짝 놀랐지만ㅋㅋㅋㅋㅋㅋ 비명지름ㅋㅋㅋㅋㅋ 점점 적응하니 우와 좋다 딱 좋다 ~! 탁트인 이런곳! 사랑이다 정말ㅠ_ㅠ

 






 












우린 앉아서 주문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만 30분째 대체 여자들은 왜이러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손톱자랑을 실컷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톤염색도 실컷자랑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머리 잘했네 나 ㅠㅠ

 

 






 

 













정은이가 나의 광활한 이마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여성돋는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 갖고 싶다는 녀석이 있어서 오토바이도 찍어 보내주고

이쁘다 이거 ~! 스파이더맨이 탔다던 토모스 클래식~!!

 








 






 





 

주방앞에서 4층에 우리밖에 없었던 그래서 더 좋았떤~!

 

 














ANTYOON : Beautiful Only

Radio Garden,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