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스트 제프리킴 플라워카페 홍대 JEFFREY

2014. 12. 5. 17:45리빙

728x90
반응형
SMALL



ANTYOON : Beautiful Only

플로리스트 제프리킴 플라워카페 홍대 JEFFREY



멘솔양이 찾은 제프리 플라워카페. 사진을 보내주는데 뭔가 눈에 익더라구요. 알고보니 Farti의 더제이의 촬영장소 였더라구요.

살짝 살짝 보이는 예쁜컬러 옐로우가 기억에 남아있었거든요. 플라워 카페라서 그런지 기분이 마냥 좋아지는 계속 찾게 되는 곳.

마무리 일정을 지으러 찾은 홍대의 제프리 플라워카페, 멋진 난로 곁에 앉았어요. 그래도 살짝 추워 담요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3-13

02.3141.1119

F https://www.facebook.com/Jeffreyflowercafe

























추워도 먹게되는 청포도, 바나나파인애플오렌지가 들어간 멘솔양 쥬스

























멋진 난로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리 ㅎㅎㅎ 이 난로 갖고 싶다며, 얼마냐며... 이거 놓을집을 먼저 ㅎㅎㅎ
























멘솔양의 사진도 ㅎㅎ 어딜가나 이제는 폰이 아닌 카메라 셔터를 누르리라...






































예뻐예뻐 맘에들어 자꾸만 찾게될거같앙♥























ANTYOON : Beautiful Only

JEFFREY, photographed by Leejeongyoon

Canon EOS 500D & iPhone5


Copyright ⓒ 2007-2014 Jeong-Yoon Le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