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세븐일레븐 민나과자 닭껍질 과자 태국 위스키 맛보기

2024. 4. 7. 20:49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세븐일레븐에서 먹고 싶은 과자 사기

By Jeong-Yoon Lee

태국에서 세븐일레븐이 보이면 가장 먼저 찾았던 "신라면 똠양" 첫 편의점에서만 보이고 그다음부터는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이래서 보이면 사라고 했구나. 역시 사라는 건 눈에 보이는 즉시 구매해야 합니다. 신라면 똠양외에 민나과자와 닭껍질 과자가 궁금했는데 세븐일레븐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어서 맛보았어요. 역시 맛잘알 언니가 알려준 추천 템은 먹어볼만했어요. 아쉬운 건 사 올 수 없다는 점이라 머무는 동안 마음껏 먹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왜? 신라면 똠양만 없는 것인가? 맘 놓고 사도 될 때는 꼭 안 보이더라!

이 핑크 계란 너무 사 가고 싶지만 눈으로만 봐야지

이거 패키지에 빨간색이 맛있다고 하니 간단하게 출출할 때 사 먹어 보세요!

오머나! 빨간색이 일단 안 보여서 보라색이라도 사보자

이건 맞나? 의심쩍어 하면서 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닭껍질 과자 이거 이름이 대체 뭔가요?

그래 이거야! 이 빨간색 이거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로 맛있었어요!

이 컬러는 또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했지만 빨간색만 맛보는 걸로

일본 편의점만 재미난 줄 알았는데 태국 편의점도 꿀 잼입니다.

24시간 숙소 근처에 가깝게 위치해 있는 세븐일레븐이 항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양이 이게 답니다! 섭섭한 양이지만 정말로 맛있었어요.

소호 타운에서 사 온 과일과 세븐일레븐에서 사 온 과자들 세팅 끝내고 태국 위스키 맛보자! 원래 사려던 리젠시는 안 보여서 못 샀어요.

이거 너무 맛도리라 한 번 더 사 먹었어요.

태국 맥주는 강하지 않아서 마시기에 좋더라고요.

한 덩어리 크게 먹어서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한입 가득 드시길!

다들 피곤하고 술 안 먹는 사람도 있어서 한병도 채 비우지 못하고 빠잉했다는

이제 노는 것도 힘들구나! 결국 저는 다음날 조식을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