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터미널21 파타야(Terminal 21 Pattaya) 파이어포크 초벌 생삼겹 전문점(Firepork) 스웬센(Swensen's)

2024. 4. 7. 20:37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터미널21에서 삼겹살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마무리

By Jeong-Yoon Lee

 

파타야에 도착해서 리조트에서 각자 쉬다가 삼겹살을 먹기 위해 터미널 21로 왔습니다. 4층에 위치한 파이어포크 초벌 생삼겹 전문점이었어요. 직접 구워주시고 샐러드바는 주문하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슬라이스해준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어요. 너무 눈에 자주 보여서 한번은 맛이 궁금했던 스웬센 아이스크림도 맛보았습니다. 터미널 21은 제가 원하는 브랜드들은 없어서 아이쇼핑만 즐겁게 했어요.

터미널 21 나라별 컨셉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역시 관광의 나라야! 가운데 에펠탑이 서있어요. 요즘엔 브랜드보단 가운데 공간을 비워서 시야가 트이고 각층이 보여서 길 찾기에도 좋아서 훨씬 쇼핑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막혀있으면 길 찾기가 정말 쉽지 않은 거 같아요!

먹거리는 4층에 있어서 4층으로 곧장 올라왔어요. 그리고 터미널 21은 힘 좀 쓰는 형님들이 자주 보여서 살짝 무섭기도 했어요. 눈 피해!

파타야까지 와서 삼겹살이라니! 태국 음식이 나름 입맛에 잘 맞아서 한식이 그다지 당기진 않았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이니까요.

한국말로 주문해도 주문 가능한 유일한 곳 아닌가? 고기 양껏 먹을 수 있었지만 과일 먹어야 하니까 참았어요.

누가 이 사진을 보고 파타야인 줄 알겠어요! 장들과 찌개는 달아서 살짝 아쉬웠어요.

계산대 옆에 아이스크림까지 있는 것이 한국스럽다.

직원들이 너무 지쳐 보여서 왜 이렇게 불친절한가? 했더니 그럴만하네?

저는 후식을 별도로 챙겨 먹지 않아서 안 먹어도 되었지만 임대발이 먹으래서 먹었는데 넘나 맛있는 것

쇼핑을 방콕에서 후회 없이 했다면 터미널 21은 하루만 들러도 될 거 같아요.

걸어서 이동 가능한 소호 타운으로 고고싱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