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행🚗 대전 소제동 카페거리 층층층,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2024. 7. 1. 20:53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소제동 카페거리 둘러보기

Words by antyoon

 

대전여행 가신다면 소제동 카페거리는 꼭 들리시겠죠? 대전역에서도 멀지 않아 둘러보기 좋더라고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동네자체가 따뜻했어요. 예쁜 벽화들도 구경할 수 있고 카페들이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의 카페라기보단 동네에 있을법한 작고 아담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서 조용히 데이트하거나 여행 중 두세 곳 연이어 방문하기 좋더라고요. 거리마다 멀지도 않으니 한 곳에선 커피 한 곳에선 티를 즐겨도 좋을 거 같았어요.

 

 

첫날 방문한 층층층 카페

소제동에 도착해 어느 카페를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찾은 층층층이에요. 아침부터 일찍 준비하고 내려와서 다들 피곤이 몰려오고 있어서 많이는 못 둘러보고 길가에 위치한 층층층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애플시나몬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위스키만 들어가면 바로 칵테일 되겠더라구요. 요즘 카페는 인테리어와 함께 분위기도 많이 보고 방문하는데 덜어내면 훨씬 좋을 거 같은 내부 인테리어였어요. 콘셉트별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 나눠진 공간이 확실하게 매력적인 콘셉트이면 모르겠는데 뭔가 어수선하게 살짝 조잡한 느낌이라 차라리 통일감 느끼는 내부였으면 예뻤을 거 같더라고요. 그냥 뭔가 이쁜 듯 아닌 듯 만족감이 채워지지 않다 보니 오지랖 참견을 해봤어요. ㅋㅋㅋ

 

 

 

 

비 오는 둘째 날 방문한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첫날부터 이곳을 찾긴 했는데 정확한 이름과 위치를 몰라서 포기한 곳이에요. 둘째 날은 운 좋게 발견하게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비도 적당히 내려서 오히려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서 좋았어요. 오메리카노가 아니었다면 시그니처 커피를 마셔보고 싶었지만 네이버 리뷰 이베트로 받은 따뜻한 커피를 맛보게 되어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인테리어며 분우기며 커피 맛이며 서비스며 모두 만족하고 와서 다음에 또 대전을 오게 되어서 다시 방문할 곳으로 확실합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