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이 맛집으로 유명한 도산공원에 도산정육 제주오겹살 드세요

2024. 7. 10. 21:44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정신없음은 감안하고 방문하기

Words by antyoon

 

정국이가 휴가 나와서 친구들과 방문하기도 했다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도산정육이에요. 제주도에서 먹은 오겹살보단 가격이 확실히 비쌌지만 맛은 있었어요. 아마 제주도에서 먹고 오지 않았다면 가격생각은 안 하고 먹었을 텐데 제주도 다녀온 지 얼마 안 되어서 가격과 양보고 놀랐거든요. 어쩔 수 없는 거겠죠?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는데 그냥 구워 먹게 두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었어요. 기다리다가 고기가 타버렸거든요. 고기와 먹을 수 있는 기본 세팅과 소스, 채소, 서비스는 그럭저럭 만족스러웠는데 너무나 정신이 없어서 빨리 벗어나고 싶었거든요.

 

 

웨이팅 없이 들어오게 되었어요. 확실히 정국이 때문인지 해외에서 오신 관광객이 많았어요.

 

 

 

 

고기 먹기에 너무 올바른 교과서 같은 세팅 아닌가요?

 

 

 

 

파채 양념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것

 

 

 

 

기본 세팅이 고기를 아주 많이 먹을 수 있는 조합들이라 어수선하지만 않으면 고깃값만 몇십만 원 나왔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하이볼도 주문해야죠!

 

 

 

 

우리 정국이도 먹고 갔을 거 같은데 된찌도 주문해서 먹기

 

 

 

 

양이 아주 아쉽다! ㅋㅋㅋㅋ

 

 

 

 

아 추억 돋아요! 이런 감성은 좋으니까

 

 

 

 

혼자 너무 가능한 양입니다.

 

 

 

 

이제 보니 요즘 제주도 고기논란 날만 하네요. 이때는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첫 방문이 아주 만족했다면 또 갔을 텐데 너무 정신없어서 멀리서 온 관광객에게 양보하겠습니다. 맛은 있어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