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남원 맛집 소요0617 피자 반반, 화이트크림 파스타, 토마토 그라탕, 청귤에이드

2024. 7. 18. 18:00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모든 메뉴가 맛있었어요!

Words by antyoon

 

제주 서귀포 남가원에 도착하면 근처 새로생긴 맛집투어와 추천받은 맛집, 카페를 가보는 재미가 있거든요. 제주도는 확실히 해가지면 확~ 어두워지기 때문에 살짝 무섭기도 해서 차를 타고 이동해야겠더라구요. 낮과는 너무 다른 밤의 어둠을 보여주기 때문에 낯설게 느껴지도 하지만 이게 맞지! 낮과 밤이 이렇게 달라야지 싶더라구요. 낮과 밤에 너무 달랐던 "소요0617"에 저녁 식사를 하러 갔어요. 낮에는 이렇게 길이 무섭지 않았는데 해가 떨어진 저녁에 오니 살짝 오싹하게 무섭기도 하더라구요. 여기는 피자, 파스타, 그라탕을 파는 식당이에요. 가게안은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차를 타고 가신다면 길에 요거 놓치지 말고 보기에요!

 

 

 

 

낮과는 너무 다른 어둑어둑한 제주 저녁의 풍경이라 살짝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가게안은 무지 따스했습니다.

 

 

 

 

식전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마치 한국의 밑반찬이 맛있으면 모든 메뉴가 맛있다를 직감할수 있듯이 식전빵이 맛있으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겠다 싶었어요.

 

 

 

 

얇은 씬피자는 한판도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

 

 

 

 

우리가 흔히 아는 동그란 피자 모양이 아니라서 흥미로웠던 거 같아요. 여기는 어르신들도 좋아할 만큼 호불호가 없을 맛이에요!

 

 

 

 

아주 뜨거웠던 그라탕과 어딜가나 주문하는 크림파스타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청귤에이드와 함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낮은 이렇게나 밝은데 말이죠! ㅋㅋㅋ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