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더 뱀부바(Mandarin Oriental, Bangkok The Bamboo Bar)

2024. 3. 13. 17:52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모든 것이 성의 있다!

By Jeong-Yoon Lee

 

방콕에서 우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에 위치한 더 뱀부바를 찾아가세요. 저는 사진으로 보고 고층에 위치해있는 바인 줄 알았는데 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강가 근처라 모기가 많았다는 단점 빼곤 모든 것이 완벽한 장점만 있는 곳이었어요. 만다린 오리엔탈 로비 너무 황홀하게 멋지더라고요. 어쩜 눈이 닿는 모든 곳이 성의 없는 곳이 없는지! 고급스러운 것들로만 가득 채워진 인테리어였어요. 여기서 묵진 못해도 사진 찍으러는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간 김에 더 뱀부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도 맛보시길 바라요. 저희는 4가지 칵테일을 주문해서 나눠마셔봤는데 저희 원픽은 "Suffering Bastard" 블랙 파인애플 해골 모양의 잔에 나오는 칵테일이니 꼭 맛보시길 바라요. 무엇보다 흑인이 불러주는 재즈는 처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The Bamboo Bar

Hours

5pm - 1am (Sunday - Thursday)

5pm - 2am (Friday - Saturday)

Live Music

8 - 11:45pm (Monday – Thursday)

8pm – 12:45am (Friday – Saturday)

9 – 11:45pm (Sunday)

 

 

1층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황홀하다는 단어가 딱 떠올랐어요! 로비 장식이 너무 완벽하게 아름답더라고요. "황홀감은 진실한 방향을 가리키는 나침반이다." 황홀감은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디테일에서도 나올 수 있다. 문장의 단어 하나만 바꿔도 헛소리 같던 구절이 서로 변한다. 단어 하나 덕분에 모든 조각이 맞아떨어진다. 창조적 행위 책에 나온 이 문구가 적절했어요.

 

 

인기 있는 곳이라 예약을 받지는 않아요. 도착해서 대기를 살짝 했지만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그리고 복장 규정이 있는데요. 오히려 디너 크루즈보다 여기가 더 엄격한 거 같죠? 우아한 복장과 적절한 신발을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남성은 긴 바지, 발가락이 안 보이는 신발, 민소매 셔츠는 입장이 어렵습니다.

 

 

메뉴는 사이트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사이트를 살펴보세요. 시그니처 칵테일 4가지를 주문했어요.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있어서 와인이나 위스키도 마시고 싶었지만 시그니처 칵테일만 마셔도 알딸딸하더라고요. 요즘 술을 안 마시다 보니 약해졌습니다.

① The Bamboo Daiquiri

THB 600

② Botanic Swizzle

Alcoholic THB 620

Non-Alcoholic THB 380

③ Aged Caribeno

Alcoholic THB 560

Non-Alcoholic THB 380

④ Suffering Bastard

Alcoholic THB 650

Non-Alcoholic THB 380

하나하나 서빙을 해줄 때마다 조심스럽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가죽 코스터가 잔에서 떨어진 물기로 착 달라붙는 불편함만 제외한다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블랙 파인애플 해골 잔에 담긴 시그니처 칵테일이 제일 맛이 좋았어요.

 

 

각 자리마다 테마처럼 장식이 되어있는 벽 아트였어요.

 

 

디너 크루즈 끝나고 호텔로 도착해서 긴 드레스와 구두 벗어버리고 빨간 바지와 운동화로 갈아 신고 왔는데 너무 로비와 찰떡이라서 기뻤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사진을 대놓고 찍기에 조심스러워서 나오는 길에 쫓기듯 찍었습니다.

 

 

나가는 길까지 아낌없이 찍어주기

 

 

아이콘 시암에서 사진관 찾느라 다들 너무 걸어서 지쳐있기도 해서 뱀부바오는거 힘들기도 했는데 역시 오길 너무 잘했다. 쇼핑을 못해서 아쉬웠는데 아침부터 너무 알찼던 하루였어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