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아이콘시암 태국 전통의상체험 사진관(Wanwann Photography Room At Icon Siam)

2024. 3. 13. 17:39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왜? 한복체험하는지 알았습니다.

By Jeong-Yoon Lee

 

외국 사람들이 한국에 오면 한복체험을 왜 그렇게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너무너무 즐겁더라고요. 무엇보다 태국 전통의상을 입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제가 언제입어보고 입는 법을 배워보겠어요. 사진관을 찾느라 엄청 헤매긴 했지만 도착해서는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어서 아주 순조로웠어요. 입고 싶은 의상만 고르면 알아서 입혀주고 헤어해주고 액세서리 달아주고, 포즈도 다 정해줍니다. 정말 아무것도 할 것이 없더라고요. 나름 사진도 마음에 들어서 아주 만족했어요.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생겨버렸네요.

 

 

아이콘시암 1층~2층 건물이에요! 블루와 핑크가 보이시면 여기가 맞습니다.

 

 

1인 599바트고 10시까지 운영을 하니 사진 먼저 찍고 인화될 동안 쑥시암 쇼핑 마음껏 하면 될 거 같아요. 정은 준민 신혼여행 기념으로 정은이가 시원하게 결제해 줬어요.

 

 

저는 빨간색으로 정은이는 파란색으로 골랐어요. 사진 찍어놓고 보니 균형감이 맞아서 잘 어울리더라고요. 협소한 피팅룸에서 빠르게 옷을 갈아입으면 알아서 정리를 해줍니다.

 

 

밖으로 나오면 머리 스타일을 길이에 맞게 꾸며줍니다. 머리장식도 다양해서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요.

 

 

메이크업은 안 해줘서 아주 다행이었어요. 머리 스타일은 살짝 아쉬웠지만!

 

 

다 입고 빠르게 인증샷 찍기! 무슨 미션임파서블 하는 느낌이었어요. 크루즈 타는 시간도 지켜야 하고 인화도 찾아야 하니 아주 빠르게 진행되어야 했습니다.

 

 

포즈를 알아서 다 잡아주세요! 정은 준민이 먼저 찍고 자꾸 눈으로 대화하게 해서 웃음 찾느라 죽는 줄 알았어요. 이렇게 찍고 다 같이 찍었어요! 다 같이 찍은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 카메라로 찍습니다. 아주 신속하고 절묘하게

 

 

사진 고르는 게 살짝 아쉬웠어요. 먼저 한번 쭈욱 보고 고르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바로 고르는 시스템이라 무척 당황스러웠어요.

 

 

B 컷 같은 사진을 고르고 이 사진들이 가게 앞에 걸리길 바라며 만족스럽게 마무리했습니다.

 

 

다들 여길 물어보는데 다른 곳을 알려주셔서 정말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근데 저 같아도 여기 설명하기 정말 힘들듯싶습니다. 넓디넓은 쑥시암에서 찾기란 설명하기란 나 같아도 힘들듯싶어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