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파타야로 이동 태국의 유료 도로 휴게소(Outbound Motorway Rest Area)

2024. 4. 6. 01:13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방콕에서 파타야로 이동하기

By Jeong-Yoon Lee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방콕에서 베란다 리조트 파타야까지는 2시간 넘게 걸리는 거 같아요. 중간에 한번 휴게소에 들려달라고 "Outbound Motorway Rest Area"에 들려줍니다. 생각보다 휴게소가 좋았어요. 스타벅스, 맥도날드, KFC, 서브웨이, 타코벨 등 다양한 먹거리도 있고 화장실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 스타벅스에서 가방을 놓고 와 출발 후 알게 되어 휴게소 스타벅스 전화번호와 주변 가게들 전화번호를 찾았는데 어느 한 곳도 나와있는 곳이 없었지만 파타야에 도착 후 다시 되돌아가 보니 가방을 맡아주고 계셔서 감동의 시간까지 느끼고 온 휴게소입니다.

 

 

그래픽이 흥미로워서 스튜디오인가 했더니 Slimjim Strains 대마초 피우는 곳이더라고요.

 

 

휴게소에 도착하자마자 스타벅스에 들러서 굿즈를 확인했는데 핑크 핑크 한 것! 아아주문하고 각자 먹을 거 먹으러~ 아니 이곳에서 가방을 챙겼어야 했는데 화장실이 너무 급해 곧장 화장실로 뛰어가느라 가방을 놓고 왔는지 몰랐거든요. 아무튼 찾아서 너무 다행인 것

 

여기서 영상을 찍을 걸 그랬어요. 뒷모습만 찍어서 후드와 가방이 있는지 없는지 안 보여서 영~ 불안했거든요.

 

 

일단 맛있게 먹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