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아이콘시암(ICONSIAM) 쑥시암(SOOK SIAM) 쇼핑 민니과자, 버터롤 찾아라!

2024. 3. 13. 17:34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결국 못 만난 버터롤

By Jeong-Yoon Lee

 

아이콘 시암(ICONSIAM)은 넉넉하게 쇼핑할 시간을 가지고 와야 합니다. 저희는 태국 전통의상 사진과 함께 디너 크루즈를 타러 왔기에 시간이 정말 빠듯했어요. 더구나 태국 전통의상 사진관을 찾느라 30분가량을 헤매느라 더더욱이나 쇼핑할 시간이 없었어요. 발 빠르게 오다가다 눈에 보이는 가게들만 기억해두기! 민니과자는 발견했지만 아무리 찾아도 버터롤은 안 보이더라고요. 보이면 바로 사려고 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5시간은 쇼핑할 시간을 넉넉하게 가지고 와서 맛난 것도 많이 먹고 쇼핑도 마음껏 즐기세요.

 

 

저희가 찾는 곳은 태국 전통의상 체험 사진관 Wanwann Photography Room At Icon Siam(Wanwaan Gallery) 여기였는데 다들 이곳으로 안내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헤매느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물어물어 찾아도 결국 돌아오는 곳은 한 곳이었어요.

 

 

어머! 내가 찾던 민니과자! 빨간색으로 사야 해요. 민니과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도 판매하지만 한국으로는 들고 오지 못하므로 방콕에서 보이는 대로 많이 드세요. 어딘가에 버터롤도 있을 거 같지만 흩어지면 길 잃을 거 같아서 흩어질 수도 없다.

 

 

다들 너무 한곳만 알려줘서 포기할까? 싶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결국은 찾아냈어요!

 

 

사진을 찍고 인화 시간까지 기다리면서 곧 크루즈에서 디너를 먹을 거긴 하지만 먹거리를 즐겼습니다.

 

 

일본 먹거리 구간이 있어서 당고도 사 먹었어요.

 

 

 

크루즈를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쑥시암이 문 닫기 전에 마지막으로 구매한 오징어! 쫄깃한 오징어 식감이 아니라 바삭한 스낵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가 안 좋은 사람에게 아주 딱인 오징어입니다.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