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빅씨마트 파타야(Big C Pattaya) 부츠(Boots) 디페린크림(Differin) 선물 사기

2024. 4. 7. 21:10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부츠 보이면 디페린크림사기

By Jeong-Yoon Lee

 

빅씨마트는 저도 처음 가봤어요. 직장인이라면 기념품 사기에 아주 딱인 곳이었어요. 면세점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물용 구매하기에 딱이었어요. 1층에 도착해 부츠가 보이자마자 디페린크림부터 찾았어요. 딱 3개만 남아서 3개 싹쓸이했지만 이 뒤로 구하진 못했어요. 저도 디페린크림은 동생이 피부과 다녀온 다음에 사용하는 걸 본 적 있는데 여드름 피부에 좋은 걸로 알고 있는데 모공도 줄여주고 한국에선 비싸니 태국에서 저렴하게 사두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태국에서 가장 영어 발음이 좋았던 약사님들 또렷해서 아주 좋았어요.

 

그러곤 영혼 없이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쇼핑할 것이 딱히 없어서 대리만족했어요.

 

태국 제품들은 사람 얼굴이 패키지에 들어간 게 유명하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비누를 선물로 받았어요.

1차 쇼핑을 마치고 임대발과는 이별하고 2차 쇼핑 즐기러 터미널 21로 고고싱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