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파타야 나 좀티엔 해변(Na Jomtien Beach) ISEA Sky & The Jetty 루프탑바

2024. 4. 7. 21:33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5시부터는 자리 잡으셔야 해요!

By Jeong-Yoon Lee

 

베란다 리조트 8층 저의 룸 발코니에서 바로 보이는 I Sea Sky 루프탑 바였어요. 첫 도착 날은 2~3팀 정도 보였던 거 같은데 다음날은 바 운영 시간에 제가 룸에 없어서 사람들이 얼마나 오는지 모르겠더라고요. 휴양의 목적으로만 묵었다면 저희도 한번은 방문하여 사진 백장 찍고 칵테일도 즐기지 않았을까? 합니다. 공항으로 돌아오는 날 1시간 정도 여유가 생겨서 오픈 시간인 5시에 맞춰서 루프탑 구경도 하고 오게 되었습니다.

첫날부터 느꼈지만 여기는 풍경이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어요. 눈으로 담아야 해요! 실물이 백만 배는 아름답습니다. 카메라로 찍는 게 의미가 없더라고요. 해가 정말 가까워 서서히 해가 질 무렵에는 눈이 너무 부시기도 해요. 강가에서는 모기가 많았는데 해변이라 모기는 없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루프탑에서 편안하게 석양을 즐기며 낭만의 시간을 보내면 좋을 거 같아요.

룸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것과는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이제 집에 돌아갈 생각에 기분이 다운된 상태였는데 그래도 끝까지 좋은 사진 많이 남겨주시는 우리 실장님 최고입니다. 저희가 사진만 찍으러 온 걸 눈치채셨는지 따라올라오지 않아 부담 없이 사진 찍었어요

이건 마치 요시고 사진전 사진첩을 보는 기분!

파타야는 해변에서 노는 게 가장 파타야를 제대로 즐기는 최고의 방법인 거 같아요.

가운데 맨 위 커튼이 모두 쳐있는 저방이 제방이었다니! 이렇게 보니까 또 새롭더라고요. 내 것일 때 즐겼어야 했어!

수영 잘해서 좋겠다 꼬맹아~ 꼬맹이 맞지? 세부에서는 나름 수영장에서 놀았던 거 같은데 그다음부터는 물놀이를 즐겨본 적이 없네요.

루프탑이 ISEA Sky 그 아래층이 The Jetty였어요. 리조트 자체 마사지와 바를 못 즐겨서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