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여행✈️ 더 초콜릿 팩토리 파타야(The Chocolate Factory Pattaya) 식사와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2024. 4. 7. 21:23기록

728x90
반응형
SMALL

움파룸파 둠피티디♪

By Jeong-Yoon Lee

짐을 맡겨두고 더 초콜릿 팩토리에 왔어요. 저는 이동 중에 발견하지 못했는데 큰 초콜릿 사인물만 봐도 얼마나 초콜릿이 맛있을까? 싶었어요. 찐득한 초콜릿 케이크 맛보고 싶다. 들어가 보니 입구부터 많은 양의 기프트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시선을 떼기가 쉽지 않았어요. 초콜릿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씩 다 맛보고 싶더라고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식사 메뉴도 있어서 자리에 착석하여 점심을 먹고 자리를 옮겨 디저트까지 즐기고 나왔습니다.

 

 

정말 관광객 다운 사진이네요. (ㅋㅋ) 요즘엔 아무런 포즈도 하지 않는 거 아시죠?

만듦새가 너무 좋아서 맛이 상상이 안 가더라고요. 이제 보니 얼그레이도 맛있었겠다!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정말 좋겠더라고요. 맛별로 상자에 담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해가도 좋을 거 같아요. 빨리 만나는 사람에게 주기 딱 좋은 선물이다.

초콜릿을 주문할 수 있는 종이와 연필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먹을지 가져갈지 선택하고 초콜릿을 골라 4, 8, 16pcs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꽤 많은 굿즈 상품이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무든 구경을 끝내고 자리에 앉아 메뉴를 받아 주문을 했는데 이때부터 뭔가 여행의 끝이라서 그런지 텐션이 올라가지 않더라고요.

맛은 그냥저냥 했어요. 크게 맛이 없지도 크게 맛이 있지도!

저는 민트와 말차를 주문했는데 둘 다 많이 안 달고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태국은 정말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좋네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