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분식도 힙하게 먹자! 주차는 나산프라자 1층

2024. 7. 7. 20:14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어쩌다 보니 주말마다 떡볶이 맛집 투어

Words by antyoon

 

저번주엔 대전여행 중 바로그집이라는 대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눅진한 고추장 소스가 매력적인 떡볶이 맛을 봤는데, 이번주는 육아로부터 탈출한 친구를 만나러 분당에 가게 되었어요.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을까? 또 떡볶이를 고르게 되었어요. 상투적이고 오래된 떡볶이 맛집이 아닌 요즘 트렌드에 맞춰 브랜딩이 아주 잘된 해피치즈스마일 분식집이었어요. 여럿이 가서 메뉴를 골고루 시키니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떡볶이만 먹으면 뭔가 부족한 식사를 한 기분인데 쫄면과 돈까스도 함께 주문하니 아주 배부르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여기 나산프라자 1층에서 하면 됩니다. 주차를 봐주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와서야 알게 된 해피치즈스마일의 정확한 위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외관부터 굉장히 신경 쓴 포스터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인테리어는 차분한 우드톤으로 분식을 마치 카페에서 즐기는 분위기였어요.

 

 

 

 

빨간색 컬러의 스마일 문구와 잘 어우러지는 폰트가 유쾌하게 다가오더라고요.

 

 

 

 

식사를 하는 동안 손님들의 스마트폰 충전의 배터리 소모를 지켜주는 충전 케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납작 만두, 치즈 추가한 베이직 떡볶이, 마늘 토핑 추가한 크림 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떡볶이는 둘 다 각각의 매력대로 맛있었어요. 브랜드 네이밍이 해피치즈스마일이어서 치즈에 엄청난 킥이 있나? 싶었는데 전 발견하지 못했어요. ㅋㅋㅋ

 

 

 

 

이 얼마 만에 먹어보는 쫄면인지!

 

 

 

 

돈까스는 아주 바삭하게 나오는데 모닝빵과 밥은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남기긴 하더라고요. 

 

 

 

 

4명이서 4가지 메뉴를 모두 먹는데 아주 배가 불렀습니다.

 

 

 

 

쫄면이 은근히 주문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중간에서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반려동물도 입장가능한 곳이라 더 좋았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에서 분식을 즐기고 싶다면 해피스마일치즈 가보세요.

 

 

 

 

분식으로 모두가 행복하길!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