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표선우동가게 또간집에 나왔던 표선맛집

2024. 7. 13. 17:30서초사는 이정윤

728x90
반응형

동네 찐맛집이었다.

Words by antyoon

 

여행을 함께하는 멤버구성에 따라 J형이 되었다가 P형이 되기도 하는데, 제주도를 갈 때는 거의 P상태로 갑니다. 이미 알아서 맛집 리스트를 짜놓은 사람이 적어도 1~2명은 되기 때문에 저까지 보탤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괜히 의견만 조율하기도 힘들고 짜온 리스트들이 저에게도 만족스럽기 때문이기도 하거든요. 표선우동가게는 또간집에 소개되었던 우동가게 였습니다. 표선우동가게를 다녀와서 유튜브를 찾아보니 지나가던 동네 학생들이 소개해줬더라구요. 정말로 표선우동가게 앞에서 기다리는데 동네 사람들이 자주 찾는 음식점이었어요. 동네에서 동네사람들에게 인정받은 곳이니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맛집이든 영화든 기대 없이 찾았다가 의외의 재미에 놀라게 되는 상황이 더 기쁘니까요. 배도 고프기도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번 여행이 무척이나 재미있겠구나 했습니다. 비가 내려서 비를 좀 맞기도 했지만 적당히 비도 맞고 배도 고프고 하니 우동이 더 맛있어지더라고요.

 

 

아담한 사이즈가 작고 귀여운 가게였어요.

 

 

 

 

키오스크를 이용한 주문을 마쳤어요. 배가 고파서 뭘 주문했는지도 헷갈릴 지경이었어요. ㅋㅋㅋ

 

 

 

 

평소에 인기 많은 곳이라는 걸 이 의자들을 보니 알겠더라고요.

 

 

 

 

가게는 한가로운 편인데 주방은 엄청 바빠 보였어요.

 

 

 

 

우동은 면이 두꺼워서 평소엔 잘 안 먹는 메뉴인데 와~ 여태 먹은 우동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유부초밥도 꽉 차고 커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래간만에 아주 만족한 식사였어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