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생활💸 아이스 핸드드립으로 괜찮은 피코크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수프리모 500g 분쇄 원두

2024. 2. 15. 13:27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매일 마시는 아이스커피

By Jeong-Yoon Lee

 

 

내 인생에 술과 음료수는 통제가 가능하지만 커피만큼은 끓기도 줄이기도 어렵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그렇다면 커피를 덜 건강한 방법으로 즐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인스턴트커피는 최대한 안 마시고 싶지만 빠르고 손쉽게 커피 충전을 하기 좋아 G7 인스턴트커피는 항시 대기 중이긴 합니다.(끊으려고 했지만 실패) G7 인스턴트커피는 핸드드립으로도 커피에 대한 갈증이 해결되지 않을 때만 마시려고 합니다.

 

쇼핑에 있어 카테고리별로 한 곳에서만 몰아서 돈을 쓰기 때문에 SSG 새벽 배송으로 구매하기 좋은 피코크 분쇄 원두를 번갈아 가면서 구매해 마셔보고 있어요. 앞서서 구매했던 “에티오피아 예르가체프지투 500g 분쇄” 커피는 산미 느껴져 따뜻하게 마실 경우가 좀 더 만족스러웠어요. 이번에 새로 구매한 산미가 덜한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수프리모 500g 분쇄” 커피는 확실히 맛의 진한 무게감이 느껴져서 아이스 핸드드립 커피로 아주 만족하며 마시고 있어요.

 

 

Photo: Jeong-Yoon Lee @antyoon

 

만족하면 사용 중인 베트남 커피 드리퍼

확실히 프렌치 프레소보다 사용감에 있어 좋은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베트남 커피 드리퍼 커피핀이에요.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커피를 추출할 때 기분이 좋거든요. 내리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도 좋더라고요. 커피를 뜸 들이고 천천히 떨어지는 커피를 보면서 커피에 대한 흥분감을 가라앉히게 되더라고요.

 

 

 

Photo: Jeong-Yoon Lee @antyoon

 

생미쉘 그란데초코갈라떼

커피를 달달하게 마시기 시작하면 습관이 굳어져서 그걸 떨쳐내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달달한 라떼로 마시지 않으면 커피를 안 마신 느낌까지 들 정도라 커피의 짝꿍으로 초콜릿이 함유된 비스킷을 집에 사두고 있어요. 특히 책을 읽을 때 어마어마하게 생각나는 달달함이거든요. 그나마 아이스로 마실 때는 달달한 초콜릿이 생각나지 않지만 따뜻하게 마실 때는 함께하면 좋더라고요. 그래서 1+1 행사로 구매해 본 생미쉘 그란데초코갈라떼 150g입니다. 피코크에서 구매해 본 초콜릿 과자는 대체적으로 전부 만족하고 있어요.

 

 

01
Photo: Jeong-Yoon Lee @antyoon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