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생활💸 파타야 쇼핑 리스트 마담행비누, 집게 스쿱, 티인퓨저

2024. 3. 7. 09:30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나의 일상을 위한 선물

By Jeong-Yoon Lee

 

 

네~ 맞아요! 굳이 그 태국까지 가서 쇼핑한 것이 집게 스쿱과 티인퓨저에요. 그나마 태국스러운 할머니 비누인 마당행비누는 실장님이 빅C마트에서 선물로 사주신 거예요. 그래서 리스트 3가 완성되었어요. 방콕에서는 쇼핑할 시간이 없어서 못 샀지만 파타야에서는 터미널21과 빅C마트를 들렀지만 사고 싶은 게 하나도 없었거든요. 그나마 방문했던 티 팩토리 앤 모어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공간이라 뭐라도 사 오고 싶었어요. 마음 같아서 퓨어 바닐라 콜드브류티를 몽땅 사 오고 싶었지만 맛을 기억하는 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티라도 사 올걸 그랬어요!

 

 

 

 

①티 팩토리 앤 모어(TEA FACTORY AND MORE) 골드 집게 스쿱 400Baht

요즘 집에서 베트남 커피 드리퍼인 커피핀에 커피를 내려 마시고 있는데 커피 스쿱이 없어서 불편했거든요. 안 그래도 한국에서 사려고 했는데 딱 눈에 보이길래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한국에서도 판매하며 심지어 가격도 더 싼 거 같네요.(ㅋㅋㅋ) 확실히 스쿱으로 커피를 푸니 깔끔하게 떠지고 좋습니다. 사용감은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②티 팩토리 앤 모어(TEA FACTORY AND MORE) 오리 실버 티인퓨저 300Baht

다도 스타일이 아닌 한 잔만 우려서 마실 수 있는 티인퓨저를 구매하고 싶었어요. 티를 즐겨마시는 사람들의 일상을 보니 귀여운 디자인이 너무 많더라고요. 저도 예쁜 디자인을 만나면 당장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티팩토리 앤 모어에서 구경을 하다가 오리와 주전자 디자인이 보이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ㅋㅋㅋ) 심지어 디자인도 훨씬 다양해! 한 잔만 딱 우려서 마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③빅씨마트 파타야(Big C Pattaya) 마담행 비누 160g 45Baht

파타야 빅씨마트에서 쇼핑하는 거 신나게 구경하고 있는데 실장님이 선물이라며 비누를 건네주셨어요. 태국 제품은 만든 사람의 얼굴이 들어간 패키지가 많아서 그 부분이 꽤나 흥미로웠어요. 나도 내 얼굴 들어간 무언갈 만들고 싶네?(ㅋㅋㅋ) 이 마담행비누도 한국에서 구매는 할 수 있으니 궁금하시면 사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은은하고 시원한 허브향이 납니다. 풍성한 거품을 만나보실 수 있고요. 씻고 나면 뽀드득뽀드득 얼굴의 유분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겨나간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 얼굴부터 몸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160g으로 사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미니 사이즈는 40g이에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