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CU편의점 맛도리 연세우유 생크림빵, 끌레도르 솔티드 바닐라 474ml, 황치즈 브레드푸딩, 하리보 프루티 부시

2024. 3. 14. 12:43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자석처럼 내 손에 붙네?

By Jeong-Yoon Lee

 

제가 CU 편의점을 가는 이유는 단 하나 젤리였어요. 먹방 유튜버에게 연세우유 생크림빵 영업당한 이후로 궁금증에 한 번 사 먹어봤는데 나오는 새로운 맛마다 왜 이렇게 맛있는 거예요? 칼로리도 높은데 자꾸만 손이 가네요. 편의점 빵에 대한 편견을 씻어준 연세우유예요. 줄 서서 먹는 맛집다 필요 없다. CU 편의점 연세우유가 최고다. 저도 황치즈를 참 좋아하는데 편의점에 가는 타이밍과 안 맞는지 갈 때마다 황치즈 관련 디저트는 동이 나고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황 치즈 디저트는 구경도 못하고 왔는데 이번엔 만났지 모예요? 역시나 실망감을 안 안겨준 씨유다 씨유!

태국 가기 전부터 아이스크림이 미친 듯이 당겨서 먹고 싶은 걸 그래도 양심상 연세우유 빵은 먹어도 아이스크림을 참았는데 먹어줘야 당분간은 생각이 안 날 거 같아서 진짜 입맛이 딱히 없는데도 굳이 굳이 먹었는데 어머나! 끌레도르 솔티드 바닐라 474ml 이거 짱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질려서 오래 못 먹는데 저희 집은 냉동고에 아이스크림 넣으면 다음날 물이 되기 때문에 까면 다 먹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끝까지 참고 먹는데 정말로 하나도 물리지가 않았어요! 짱맛있다!!

 

 

씨유 편의점 가면 일단 젤리 코너로 직진 하리보 과일 맛 젤리 한 손에 들고 냉장 디저트 코너로 가서 연세우유 생크림 빵 종류를 봅니다. 역시 근본 중에 근본은 단팥 아니겠어요? 황 치즈가 너무 먹고 싶은데 없어서 뽀또를 백만 년 만에 사봤어요!

 

굉장히 저렴한 우유가 있길래 사봤는데 커피 마실 때 라테로 마셨는데 뭐 그럭저럭 마실만하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다음에 또 갔는데 맨날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아니 시간대가 있겠구나!

 

태국 가기 바로 전날 아이스크림 안 먹은 줄 알았는데 귀엽게 먹었네? ㅋㅋㅋ 연세우유 빵은 못 참지! 왜 이렇게 디테일하게 맛있게 만들었는지 어휴~ 살 빼기 힘들잖아!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은 궁금증에 먹어봤는데 호기심 해결로 끝

 

 

어머나 이번에 발견한 끌레도르 솔티드 바닐라 이거 너무 맛있잖아 근데 이렇게 3개 구매했는데 20,800원이라니ㅋㅋ 편의점에서는 가격 보고 안 사는 편인데 가끔 결제 문자보고 깜짝 놀라네요.

 

황치즈 브레드푸딩 보자마자 홀릭 해서 바로 사 왔는데 도파민 충족되는 맛이었어요! 잇힝~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