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움직이는 일 브랜딩 디렉터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8. 8. 16:50독서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5번째 독서기록


나의 업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요즘. 가고자 하는 길에 계신 분들이 너무나도 대단한 분들이기에 아직은 나의 증명이 당당하지 못할 뿐, 일에 있어서는 정말 진심을 다한다고 생각한다. 나의 기준에 어떤 날은 너무 무리할 정도로 고생하는 나를 보며 불쌍하기까지 한다. 이런 나에겐 이런 책은 위안이 되고 동력이 된다. 그리고 읽으면 읽을수록 어렵고 외롭고 힘든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떤 공식이 있는 일이 아닌 감각이 정말 중요한 일이기에 자나 깨나 밥 먹을 때나 씻을 때나 걸을 때나 생각에 생각이 끝이 없지만 그래도 가끔 알아봐 주는 누군가들 덕분에 힘을 얻는다. 영향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비슷한 생각들이 당연하게 느껴지기도 하였다.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나의 작업들을 어떤 식으로든 잘 기록하여 나의 것으로 보존하는 일에 파이팅 해야겠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에 이어 마음을 움직이는 일 두 번째 브랜딩 디렉터 전우성님의 책을 읽게되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보다 두꺼워서 살짝 쫄았으나ㅋㅋ 에세이라 빠르고 쉽게 읽었다!

 

 

 

 

어서빨리 읽고 싶은 마음에 주말에 맘잡고 읽으려고 했으나 50페이지 읽었나?

 

 

 

 

아니다 읽을 준비만 하다가 너무 졸려서 출근길 버스에서 너무 흥미롭게 읽었다는 ㅋㅋ

 

 

 

 

저번주부터 참았던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는데 일본에서 마셨던 복숭아 사와라고 해야하나 암튼 두캔만 딱 사왔다!

 

 

 

 

간만에 어렵지 않게 너무 잘 읽었네?ㅋㅋ 책을 논스탑으로 읽는게 습관이 되어서 꽤나 에너지가 필요한데 너무너무 공감하면서 잘 읽었다!

 

 

 

 

여러가지로 뒤돌아보는 시간

 

 

 

 

요즘 뾰족하게라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방탄 RM도 잘 쓰는 표현이쥬? 그래서 어떤 느낌인지 너무 잘알고 있는

 

 

 

 

나로써 더 뾰족해지는 한해가 되길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