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맥스(celimax) 딤디님 추천으로 알게 된 노니앰플 고객과 소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2024. 4. 11. 17:35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이런 광고는 오케이입니다.

By Jeong-Yoon Lee

 

나름 블로그 1세대라는 부심이 있어요. 이 블로그가 3번째지만 2번째 운영을 할 때까지만 해도 많은 곳에서 제품 협찬과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나름 이런 브랜드는 진정성과 철학이 좋다. 그러니 망하지 말고 꾸준하게 성장해서 대한민국의 브랜드로 꿋꿋하게 살아남아 많은 일자리 창출도 가능한 기업으로 성공했으면 좋겠거든요.

 

제가 인상에 남았던 좋은 브랜드들은 모니터링을 정말 열심히 한다는 점이에요. 본인의 상품을 사용하는 순수 소비자를 찾아다니면서 인사하고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하거든요. 가끔 선물을 주기도 하는데 너무 땡큐쏘머치에요. 이런 브랜드는 정말로 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그때부터 생기기 시작하면서 그 브랜드의 성장을 지켜보게 되더라고요.

 

갓생의 본보기 라이프 중 한 명인 딤디님을 알게 되었어요. 코로나 전부터 영국에서 쉼 없이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나와는 다른 삶을 사는 사람이구나라고 느꼈거든요. 얼굴도 안 보여주는 브이로그영상인데 이런 사람이 어느 날 갑자기 셀리맥스의 노니앰플을 극찬하면서 자체 영업을 하고 있는 거예요. 퇴근길 마침 떨어진 세럼을 구매하러 방문한 올리브영에서 그 당시 사용하고 있던 아비브 세럼을 구매하고 나노앰플도 보여서 2개를 구매했어요.

 

그렇게 알게 된 셀리맥스 노니앰플은 놀랍게도 사용해 보자마자 좋다 느낌을 받았어요. 이 좋다는 느낌은 재구매로 이어졌어요. 그리고 이 브랜드에 더욱더 호감을 느낀 부분은 연예인이나 셀럽 광고를 하지 않고 실제 구매해서 사용한 소비자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더욱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갔어요. 아 물론 딤디님이 2021년 그때도 이미 유명했지만 지금은 100만 구독자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긴 하지만 그래도 거부감 없이 보게 되더라고요.

 

모든 브랜드에서 브랜딩이 중요하다고 말하니,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 의뢰해 트렌드에 맞게 작성해 준 핵심 키워드, 비전, 미션들로 홈페이지가 장식되어 있는 걸 많이들 접했을 거예요. 뭔가 AI 같은 냄새가 나거든요.(아닐 수도 있지만) 뭔가 간절함이 덜한 느낌이랄까? 하지만 실제로 일하는 담당자들이 고민하여 만든 목표 설정과 실제 운영 과정에서 약속한 태도를 보이면 소비자에게도 그 진심이 전달되게 마련이거든요. 소비자 스스로 입소문을 낼 수밖에 없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방식의 브랜드 성장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듣다, 연구하다, 피부로 답하다.

 

함께 만드는 피부 건강, 셀리맥스

①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이신가요?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려우시죠.

②셀리맥스는 고객과 함께 제품을 개발하는 ‘소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입니다.

③모든 제품은 고객 수천 명의 서베이와 인터뷰를 토대로 개발되며 지난 4년간 6만 명 이상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④고객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하나의 제품이 탄생하기까지 길게는 1년 이상 치열하게 연구합니다.

⑤우리는 모든 고객의 피부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불가능한 기적을 마케팅 하기 보다 ’다시 쓰는 제품’ 을 만들고 ‘믿고 쓰는 브랜드’ 가 되겠습니다.

 

셀리맥스의 원칙

①피부 고민, 올바르게 해결해요 피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죠. 셀리맥스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올바르게 해결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②고객과 함께 만들어요 고객과 함께 만들어 더 좋은 제품이에요. 셀리맥스는 제품 개발 시 수 차례의 설문, 인터뷰, 사전 체험단으로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반영합니다.

③솔직하게 약속해요 과장된 광고에 실망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셀리맥스는 다양한 임상실험과 논문을 기반으로 실제로 가능한 변화만 약속합니다.

④본질에 집중해요 간결한 디자인에 세심한 배려를 담았어요. 셀리맥스는 화려한 디자인과 과대한 포장 대신 시각적 공해를 최소화하여 본질에 집중합니다.

⑤안심하고 구매하세요 제품이 피부에 안맞으신가요? 셀리맥스는 제품 구매 후 불편이 생기면 만족스럽게 보상해 드립니다.

 

함께 만들고 함께 바르다.

여러분의 목소리로 출발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털어놓지 못한 나의 피부 고민, 셀리맥스와 함께 해결해요.

 

 

Credit

글. 이정윤, 셀리맥스 브랜드 스토리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