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코르테즈 GS 흰검 스타일링 225 발사이즈 작을수록 예쁘다

2024. 4. 19. 04:57쇼핑

728x90
반응형
SMALL

신발은 작을수록 스타일링할 때 좋다

By Jeong-Yoon Lee

 

운동화를 정말 안 신는 사람이었어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할 때 정도만 신었던 거 같아요. 그러다가 올블랙에 국민운동화인 반스 올드스쿨 정도는 시크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일 년에 다섯 번 정도 신을까 말까 하더라고요. 그러다 이나영님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화 콘텐츠를 보고 나이키 코르테즈 GS 흰검이 너무 작고 귀여워서 화이트 운동화로 저거다! 싶어 바로 구매했어요. 1년째 함께하고 있는데 현재 가장 잘 신고 다니고 가장 마음에 드는 운동화가 되었어요. 그다음으로 운동화도 하나씩 사보자 싶어 뉴발란스 MS327 구매해 봤는데 저는 신발은 작고 아담할수록 좋은데 운동화가 부피감이 큰 느낌이라 편한 복장에는 손이 가는데 뭔가 꾸꾸 스타일엔 나이키 코르테즈 GS 흰검을 이기진 못하는 거 같아요.

 

이번 태국 여행 갈 때도 신발은 요렇게 챙겨서 갔어요. 구두는 디너 크루즈만 아니었으면 굳이 안 챙겨 갔을 거예요. 디너 크루즈 때 심각하게 격식을 차리는 자리가 아니면 운동화에 볼캡쓰고 블랙 드레스 입으려고 했거든요.

 

반스 올드스쿨도 구매하고 정말 안 신다가 본격적으로 운동화 맛을 본 후로 그래도 블랙이라서 여기저기 스타일링 하기 좋아 자주 신기 시작했던 거 같아요. 블랙이니까 이제 화이트도 구매해 볼까? 싶어서 구매한 신발이 나이키 GS 코르테즈 흰검입니다.

이때가 운동화 구매하고 첫 개시했을 때예요. 모든 룩의 완성은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였다. 첫날은 짐을 많이 차지하는 의상들로만 껴입기 청바지 + 탐베레 터틀넥 티셔츠 + 시야쥬 핑크 베스트 + 틸아이다이 가죽자켓으로 필승법처럼 입고 있는 가을룩중 한스타일이에요.

11월 제주 서귀포 날씨는 그래도 서울보단 따뜻해서 낮에는 가벼운 반팔 드레스에 핑크 베스트만 입고 돌아다녔어요. 시아쥬 핑크 베스트만 입어도 등에 땀찰 정도로 따뜻합니다.

그래도 해가 지면 온도 차이가 나니까 틸아이다이 가죽 자켓을 걸쳐줍니다. 핑크색이 안 보이니까 완전히 다른 룩 같죠? 저는 이런 야리야리한 치마에 운동화 신는 거 좋아합니다. 뭔가 시크해 보이잖아요! 개인적으로 나이크 코르테즈 흰검 스타일링 중에 가장 좋아하는 룩이에요. 머리 리본핀까지 컬러 맞춘 거 티 나잖아요?

운동화가 편해져서 노스페이스 키즈 트레이닝복도 하나 구매했거든요. 키가 작다 보니 일반 여성용 트레이닝복 구매하면 다리가 길거든요. 하하 그래서 키즈 구매하면 사이즈가 아주 딱이에요!

모든 의상을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에 맞춰서 입기 시작했을 때예요. 하이힐만 신고 다니다가 발이 너무 편해지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하지만 이 운동화도 225인데 발이 붓거나 오래 걸으면 뒤꿈치와 새끼발가락 쪽에 물집이 심하게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엔 230을 구매해야 하나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아담한 사이즈가 좋은데 말이죠.

여리여리한 쉬폰드레스랑 잘 어울려서 나름 레이스 치마에 연출해서 입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는데 사진은 영 맘에 안 듭니다. 나름 스포티해 보이지 않나요? LOL 나름 신경 써서 이거저거 매칭해서 입었는데 영 아쉽네

여행 갈 때마다 이제 무조건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과 함께이니까요. 거의 양말까지 세트로 신고 다니는 거 같아요! 신발 디자인이 어디에나 붙여서 스타일링 하기 정말 좋습니다! 컬러도 화이트라 블랙보다는 스타일링 하기 좋거든요.

예전 같으면 절대 이런 옷에 운동화 안 신었을 텐데 이제는 신습니다. 샌들이나 구두 신었는데 운동화로 마무리하니까 가벼워 보이고 좋아요!

운동화에 블랙&화이트 컬러가 들어가 있으니까 그 컬러만 이용해서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려서 좋아요!

오버사이즈 자켓 입어도 전혀 스타일을 해치거나 하지 않죠? 이게 다 신발이 귀여운 탓이거든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728x90
반응형
LIST